-
소중한 얼굴 "어디에 맡기시겠습니까?"
반영구화장, 비의료인 불법의료행위 부작용 심각
[메디컬투데이 박엘리 기자]
…
-
불법 반영구화장 시술 후..."이유 없이 피곤하고 입맛이 없어요"
소독되지 않은 바늘→'C형 간염바이러스' 감염 발생
[메디컬투데이 박엘리 기자]
…
-
바쁜 아침 시간에 쫓겨 화장할 시간이 부족한 커리어우먼, 헬스클럽이나 수영장에서 땀을 많이 흘리는 운동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반영구화장.이들이 반영구화장을 선호하는 이유는 화장에 투자할 시간을 최소화해 시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화장을 할 때마다 메이크업이 없이도 화장을 한 듯 또렷한 인상을 심어줄 수 있기 때문이다.눈썹이나 입술에 시술하는 것은 이미 보편화되었고 최근 인기를 …
-
입술 반영구 화장 '물집포진' 조심
【서울=메디컬투데이/뉴시스】
아침마다 많은 직장여성들의 출근시간을 야금야금 잡아먹는 최대고민, 다름 아닌 ‘화장’이다.
특히 눈썹의 경우 잘못 그렸다가는 하루 종일 신경 쓰이는 것은 물론, 굵기나 길이에 따라 얼굴의 인상을 좌우할 정도로 화장에 있어서 눈썹은 그만큼 중요하다는 게 중론.
그러나 최근 몇 년 사이 반영구화장전문병원이 인기를 끌면서 이러한 여성들의 고민이 …
-
|인터뷰|“반영구화장 시술은 의료행위"
오수연 원장(반영구화장 전문 병원 BL클리닉 원장)
최근 국군간호사관학교 장교 등이 교내에서 눈썹 반영구화장(일명 퍼머넌트)로 불리는 시술을 받은 사실이 드러나 논란이 되고 있다.이들에게 시술을 한 장모씨(32·여)는 대전과 충남북 일대에서 여성 140여명에게 시술을 해주고 3,000여만원의 이득을 취했을 뿐더러 자신의 집에서 시술법을 가르치는 등 현행 의료법상 의…
-
그 동안 화장으로 자신의 본 얼굴을 가리고 다녔던 A양. 그는 대학생이 되자마자 화장으로 자신을 무장하고 다녔다. 자신의 본 얼굴을 남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MT나 야유회 등의 외박장소에서는 화장을 한 채로 잠드는 것이 일쑤.
‘연예인들은 화장을 지워도 예쁘던데…’ 이런 고민을 하고 있는 우리들에게 반영구화장이라는 희소식을 전해준다.
출근 시간 단축 맨 얼굴 외출 할때도 화장한 듯 ▶ 문신은 싫어! 요즘 인기를 얻고 있는 반영구 화장은 기존 문신의 부작용을 해결한 새로운 개념의 화장법이다.
피부 진피층 깊숙이 색소를 새기는 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