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이 들어 변해가는 입술색 도와주세요'주부 현미진(39세, 가명)씨는 며칠 전 지난 9월에 찍은 가족 여행 사진을 보고 깜짝 놀랐다. 나란히 놓인 작년에 찍은 가족사진과 비교했을 때 자신의 얼굴색이 부쩍 나빠졌다고 생각됐기 때문.사진을 자세히 살펴 본 현 씨는 “두 사진 모두 화장을 거의 안했는데, 작년에 비해 입술색이 부쩍 달라져서 인상까지 변해 보였다”고 전했다.이어 “친구에게 물어보니 입술색을 입히는 방…
-
‘쌩얼 자신감’ 주는 반영구화장이 ‘탈모’도 잡는다?
발모 효과 있는 주사액 두피에 투여…자연스러워 ‘효과 만점’
[메디컬투데이 이효정 기자]
…
-
소중한 얼굴 "어디에 맡기시겠습니까?"
반영구화장, 비의료인 불법의료행위 부작용 심각
[메디컬투데이 박엘리 기자]
…
-
원하는 옷 마음 편히 입고 싶다
백반증, 손발·무릎·눈 주위 등 잘 생겨
[메디컬투데이 정희수 기자]
박모(여·21)씨는 "백반증이 목과 팔 뿐 아니라 볼에도 있다"며 "곧 날씨가 풀릴 것 같은데 원하는 스타일의 옷을 마음껏 입어보는 것이 소원"이라고 토로했다.결혼 신모(여·32)씨는 "겨드랑이와 팔 안쪽에 백반증이 있는데 이제껏 감추며 살아왔다"며 …
-
얼굴에 난 ‘얼룩’ 없애는 게 평생소원
백반증 최소 1년 이상 정체해야 반영구 화장술 가능
[메디컬투데이 정희수 기자]
…
-
같이 밤 샌 동료 A양 입술은 왜 늘 핑크빛?
맨 얼굴에 ‘생기 있는 입술’ 만드는 방법
[메디컬투데이 박엘리 기자]
…
-
불법 반영구화장 시술 후..."이유 없이 피곤하고 입맛이 없어요"
소독되지 않은 바늘→'C형 간염바이러스' 감염 발생
[메디컬투데이 박엘리 기자]
…
-
[메디컬투데이김지효기자]보통 백반증은 엑시머레이저로 치료하는 것이 좋다고 알려져 있으나 이보다 더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이 주목되고 있다.백반증이란 후천적인 탈색소성 질환 중 가장 흔한 질환이다. 백반증 또는 피부의 흰 반점은 피부 속 멜라닌세포가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해 발생한다.얼굴이나 팔, 다리 등에 어느 날 갑자기 백반증이 생겼다고 해서 건강에 크게 문제가 되는 경우는 많지 않다. 다만 백반증은 환자 자신에게 스트레스를 주기 마련이다.최근에는 백반증 환자가 늘어나는 추세다. 전세계 인구 중 1%에서 백반증이 발생하는…
-
바쁜 아침 시간에 쫓겨 화장할 시간이 부족한 커리어우먼, 헬스클럽이나 수영장에서 땀을 많이 흘리는 운동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반영구화장.이들이 반영구화장을 선호하는 이유는 화장에 투자할 시간을 최소화해 시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화장을 할 때마다 메이크업이 없이도 화장을 한 듯 또렷한 인상을 심어줄 수 있기 때문이다.눈썹이나 입술에 시술하는 것은 이미 보편화되었고 최근 인기를 …
-
입술 반영구 화장 '물집포진' 조심
【서울=메디컬투데이/뉴시스】
아침마다 많은 직장여성들의 출근시간을 야금야금 잡아먹는 최대고민, 다름 아닌 ‘화장’이다.
특히 눈썹의 경우 잘못 그렸다가는 하루 종일 신경 쓰이는 것은 물론, 굵기나 길이에 따라 얼굴의 인상을 좌우할 정도로 화장에 있어서 눈썹은 그만큼 중요하다는 게 중론.
그러나 최근 몇 년 사이 반영구화장전문병원이 인기를 끌면서 이러한 여성들의 고민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