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몰입형 경험은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작성자 정보

  • Gita 작성
  • 작성일

본문

인터넷의 다음 반복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이 성숙해짐에 따라 아직 개발 중인 메타버스의 사용 사례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메타버스가 차세대 트랜스미디어인 몰입형 3D 스토리텔링, 즉 오늘날 비디오, 텍스트, 게임을 사용하여 2차원 스토리텔링을 가능하게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공유경제 양대 기업인 에어비앤비와 우버가 호텔과 택시 산업을 규제하는 법률을 위반했다는 이유로 비난을 받았다. 이러한 귀중한 열린 문을 최대한 활용할 준비가 되어 있는 조직은 아마도 앞으로 몇 년 동안 지속적인 성공을 거두게 될 것입니다.

이 전용 공간을 통해 기업은 위험 없는 환경에서 AI 기술을 실험하고 검증하여 실제 적용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Platt는 팀 회의를 위한 원격 작업 및 화상 회의로의 광범위한 전환 역시 협업을 위한 기술에 한계를 노출시켰다고 말하면서 2D 공간에서는 "신체 언어 신호를 얻거나 물리적 개체에 참여하는 것이 어렵다"고 지적했습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 비전 기술을 사용하여 탑승 인원을 모니터링하고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유지 관리 요구 사항을 예측하여 탑승 중단 시간을 방지합니다. 또한 WaitTime과 같은 솔루션은 컴퓨터 비전을 사용하여 놀이기구, 레스토랑 및 기타 공원 경험에 대한 대기 시간을 정확하게 예측합니다.

이러한 의도적인 트래픽 분산을 통해 직원들은 높은 청결 기준을 유지하고 인기 상품을 효율적으로 재입고하며 의상을 입은 캐릭터를 공원 전체에 효과적으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게임 분야에서 컴퓨터 비전은 이벤트의 군중 밀도 모니터링부터 테마파크의 승차 대기 시간 예측에 이르기까지 몰입형 경험을 만드는 데 필수적입니다.

마찬가지로 고급 골프 시뮬레이터 패키지에는 충격 스크린이 포함되며 전체 시뮬레이터 패키지에는 고급 컴퓨터 시스템, 프로젝터 및 골프 액세서리가 포함됩니다. 컴퓨터 비전에 관한 WWT의 기사에서 강조했듯이, 이 기술은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품질 관리를 보장하며, 소비자 행동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해 배포되고 있습니다.

최신 AI 및 몰입형 기술 개발을 알아보려면 WWT 첨단 기술 센터의 AI Proving Ground를 살펴보세요.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가능한 것의 한계를 뛰어넘는 더욱 혁신적이고 몰입도 높은 경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메타버스에 대해 다양한 정의를 갖고 있으며 현재 존재하는 기술이 진정한 메타버스인지에 대해 논쟁을 벌이고 있지만 현재 기술은 초기 단계에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부동산 중개인은 메타버스를 사용하여 잠재 구매자에게 정기적으로 부동산 투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사용자는 모든 물리적 공간에 경마장을 오버레이하고 AR 헤드셋, 태블릿 또는 휴대폰을 사용하여 증강 현실에서 경주를 경험하는 동시에 WWT Raceway의 디지털 트윈 경쟁에서 다른 팬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길게 설명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오늘날 메타버스의 그러한 용도 중 일부가 존재하며 기업이 공장 또는 제품 설계 추가 및 변경의 결과를 탐색하기 위해 디지털 트윈을 산업적으로 활용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오늘날에는 이전에 학자와 영향력 있는 사람들의 전유물이었던 정보에 접근하는 것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AI Proving Ground에서는 최신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액세스, 전문가 지침, 대규모 AI 모델 테스트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제조업체는 가상 공간에서 새로운 디자인을 만들고 기능을 테스트합니다. 항공 우주 회사는 자사 제품에 대해서도 동일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비디오 게임 회사는 게이머에게 추가 기능, 스킨 및 기타 가상 아이템을 판매합니다.

또한 게임 회사는 몰입형 콘텐츠와 경험을 개발하는 데 있어 다른 메타버스 플랫폼보다 앞서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메타버스의 역사를 다루고 최신 개발 상황과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설명합니다. 메타버스는 강의, 텍스트 또는 비디오를 통해 전달되는 콘텐츠보다 교육에 더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된 실습 경험을 복제합니다.

의류 디자이너들은 기존 메타버스 경험을 통해 디지털 의류와 액세서리도 판매한다고 Cook은 말했습니다. 메타버스는 이러한 경험을 증폭시키고 확장할 것이라고 세인트 토마스 대학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및 데이터 과학과 교수이자 학과장이자 응용 인공 지능 센터 소장인 Manjeet Rege는 말했습니다.

그들이 보는 부채에는 자동차 대출, 학자금 대출, 어글리어스 마켓 신용 카드 또는 갚는데 시간이 걸리는 기타 부채와 같은 장기 대출이 포함됩니다. Gucci 및 Buffalo London과 같은 다른 가상 운동화와의 차이점은 후자는 구매자의 실제 소유가 아니므로 판매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소셜 미디어는 사람들이 자유롭게 상호 작용하고, 아이디어와 정보를 공유하거나 토론하고, 서로에 대해 알고, 오디오/비디오를 공유하고, 메시지를 보내는 등의 가상 세계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품질, 도달 범위, 도달 범위, 빈도, 유용성 및 내구성.

메타버스는 사람들을 관중에서 참여자로 이동할 수 있다고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보스턴 컨설팅 그룹(Boston Consulting Group)의 일부인 BCG X의 전무이사이자 파트너인 Tibor Mérey는 메타버스가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도 도움이 되는 것을 상상한다고 말했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많은 사람들이 화상 회의 플랫폼에서 사교 활동을 했지만, 2차원 공간에서의 사교의 한계를 금방 깨달았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